할렐루야!! 하나님께서 직접 전도하셨습니다.
동역자님의 기도가 사만드라의 영혼들을 하나님께로 인도했습니다. 할렐루야!!!
동역자님들의 기도로 가뭄이던 이 땅에 비가 왔습니다.
하나님께서 더 많은 비를 이 땅에 내려 주시기를 계속 아뢰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도를 나가던 시간만하더라고 비가 많이 내렸습니다. 사만드라에 도착해서 전도를 하기
위해서 전도지와 성경을 들고 거리로 나서는 시간이 되어서는 거짓말같이 비가 딱 그쳤습니다. 먼저 이곳에 견고한 진을 치고 영혼들을 마음대로 조종하는 악한 사탄의 세력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물리치고, 이곳에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신앙의 용사들이 불같이 일어나 많은 교회를 세워 달라고 지역을 돌면서 땅밟기 기도를 했습니다.
누구를 만나고, 어디에서 어떻게 전도해야 하는지, 이곳은 전도지를 주어도 괜찮은지 알지 못했지만 믿음으로 만나는 사람들에게 전도용 신문, 전도지를 받겠느냐고 물은 다음에 받겠다는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면서 거리, 거리를 다녔습니다. 회교사원 앞에서 이슬람에 심취한 몇 사람들에게 꾸란에 나타난 예수 그리스도를 알리고 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위에 사람들이 몰리고 여러 사람들이 이야기에 참견하여 예수님을 알리는데 싶지는 않았지만 아무런 사고와 방해 없이 예수 그리스도를 나누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흥분된 시간을 가졌습니다. 할레루야!! 하나님께서 하셨습니다.
전도지를 받고, 함께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나눈 사람들에게 성령님께서 역사하셔서 이들의 마음에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궁금증이 더 많이 일어나서 예수님을 찾도록 기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사만드라라는 지역은 지방에서 상경한 사람들과 집시들 가난한 자들과 도시의 노동자들이 밀집해 있는 이스탄불 외곽에 위치한 인구 50만명 정도의 마을입니다. 이스탄불 외곽에는 지방에의 인구이동으로 인해 이러한 마을들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전도팀이 더 많이 준비하고 성령으로 무장하여 담대하게 복음을 전할 지역에 복음의 씨앗을 많이 뿌리는 사역을 계속해서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희망의 땅에서 이바울 드립니다. 3월 24일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