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동역자님께 문안드립니다.
무덥던 지난여름도 지나가고 이제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지면서 결실의 가을이 왔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높고 푸른 가을하늘과 같은 하나님의 은혜가 동역자님께 넘쳐나기를 소원합니다.
9월 24부터 시작되는 30일간의 라마잔 금식기도를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해져 가고 있는 가운데, 일반인들은 벌써부터 힘들어하는 눈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이곳의 사람들은 종교심으로 30일 라마잔 금식기도를 하기보다는 생활습관상이나 주위의 분위기상 따라하고 있습니다. 형식적으로 마지못해 억지로 하는 이들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하루빨리 이슬람의 허구에서 벗어나 진실을 찾아, 예수님을 따르는 자들이 많이 생겨나도록 기도해야 하겠습니다.
오늘은 회사 개척팀에서 여성 사역자 3명은 C 지역을 중심으로 전도하고, 남성 사역자 3명은 A지역과 D지역을 중심으로 땅 밟기 기도와 전도를 하였습니다. 사람들을 순조롭게 만나게 하시고, 환경을 열어주시고, 길을 열어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여성들은 A여인의 가족과 S여인에게 예수님에 대해서 질문하고 예수님을 전하고 전도지를 나누었습니다. 남성 사역자들은 D지역에서 T, B, S의 청년들을 만나 결혼식에 관한 풍습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나눈 후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고 전화번호와 이름을 주고받았습니다.
회사 개척팀에서 매주 목요일은 팀별로 지역을 나누어 전도하고 땅 밟기 기도하는 날로 정하였습니다. 전도 할 때 지혜를 주시고, 만날 사람을 만나서 예수님에 대해서 많이 나눌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속에 있는 두려움이 사라지고 성령의 충만함으로 담대하게 예수의 이름을 증거 할 수 있는 용기를 위해서도 아뢰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팀에서 성경, 전도지, 예수영화시디를 배포하고 관리하는 사역을 할 때 재정이 채워지고, 원활한 이동과 방문을 위해서 승합차량이 마련될 수 있기를 소원하고 있습니다.
전도를 하고 양육함으로 더욱 복음의 능력을 체험하고 확신하는 담대한 일군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결실의 가을에 우리 팀에서도 열매가 맺어지기를 소원하고 있습니다.
동역자님께도 아름다운 가을을 맞이하여 풍성한 수확이 있으시기 바랍니다.
<기도 제목>
1. 9월 23일부터 시작되는 30일간의 라마잔 금식기도를 맞이하는 이슬람인들의 마음에 자신의 종교에 대한 회의와 질문이 생겨서 예수를 찾고, 교회를 찾아 가도록
2. 팀에서 매주 목요일 야외전도를 할 때에 주님이 주시는 용기와 능력으로 준비된 영혼들을 만나 복음을 담대하게 나눌 수 있도록
3. 팀에서 성경, 전도지, 예수영화시디를 배포하고 관리하는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는 재정이 채워지고, 원활한 이동과 방문을 위해서 승합차량이 마련될 수 있도록
4. 팀원들이 성령의 충만함으로 두려움을 극복하고 담대하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용기와 지혜와 믿음을 주소서
5.10월 중순에 하영이와 예영이의 학생거주비자를 잘 받을 수 있도록
희망의 땅에서 이바울, 김한나 드립니다. 06년 9월 14일
주님 오실 그날을 위하여 함께 사역하시는 동역자님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온유
댓글0개